본문 바로가기

테이크어웨이 골프클럽/취미는 장비빨 (아이템전)

노브랜드 골프장갑 (합피장갑)

지금 주로쓰고았는장갑은 노브랜드 양피장갑입니다. 2장에 9800원 크게비싸지않은가격에 양피라 잘쓰고잇습니다.

열심히연습하면 2주정도 버티네요. 그립잡는게 문제인것같지만.

얼마전에 노브랜드에 장갑사러갔더니 양피장갑 22호가 없어서 보니깐 합피장갑이라는 제품이 있다라구요? 가격은 2장에 6800원인가 5800원인가..


둘다쓰고잇어서 드럽네요.

합피장갑 뒷면을 보니 양가죽 10% 있내요. 어딘가 했더니. 손바닥 엄지반대쪽에 덧대여있네요.

일단 양피장갑도 장갑마다 다르지만 동일 22호쓰는데 양피보다는 좀더 작게느껴집니다. 그립에서는 크게 느껴지지는 않는데 합피가 땀을 흡수하지않아서 그런지 운동 후 받을때도 좀 힘들고 뉵눅합니다. 양피는 장갑이 땀빨아먹어서 얼룩덜룩한데 그런간없네요.

양피는 닳다보면 빵꾸가 나는데 합피는 표면 합피만 닳고 안에 섬유쪽은 잘안닳네요..

총점은.. 가격에 신경쓰일정도가 아니라면 양피가 좀더 맘에 드네요.

아참. 장갑 찍찍이에 양피는 노브랜드마크인 새그림그랴져있는데 합피는 아무것도 없어서 깔끔합니다. 때도 상대적으로 덜타는것 같구요.

그럼 2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