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이크어웨이 골프클럽/취미는 장비빨 (아이템전)

테일러메이드 심맥스 아이언 샤프트 as 2편

안녕하새요 오늘 아이언이 돌아왔습니다.

예상한대로 원래 쓰단건 단종되서 신버전 샤프트로 왔네요.

출처 :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이전에 테일러메이드에서 스펙 받아둔걸보니 텐세이블루 60R인데요 토크가 3.1이네요.

오늘 새로온것은 2021텐세이블루 60R 이네요. 홈페이지가서 찾아봅니다.

출처 : 테일러메이트코리아

심맥스2아이언 가니깐 나오네요. 샤프트는 이번에꽂힌거랑 동일디자인이구요, 뭐 수리표에도 써져있구요. 똑같다더니.. 구라였어 토크가 조금다르네요 3.1에서 2.9로 내려갔네요. 쳐봐야알겠지만 일단 깔맞춤이안되서 아쉽네요.

택배는 역시 테일러메이드박스로 오고, 헤드는 에어캡으로 한번 감아서 옵니다.
헤드페이드에 수리표? 가 같이 붙어옵니다.

수리건생기시는분들은 보증기간내엔 빠르게 보내심이좋겠네요.

그럼2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