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이크어웨이 골프클럽/취미는 장비빨 (아이템전)

골프채 아이언 번호 색칠하기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써보네요.

오래쓰지도 않았지만 아이언에 변화를 주고싶었다고 할까요? 아이언 번호는 보통 음각에 페인팅처리되어있습니다.

해당번호 음각에 쉽게는 매니큐어로 칠해서 색을바꿀수도 있고, 페인트마카로 하시는분도 있다고 합니다.

붐붐몬의 오래된 메니큐어를 활용해 봅니다.

다이소가서 형광색을살려고했는데 이런색 메니큐어를 바를 사람이있나 했는데 그게 붐붐몬이네요. ㅋㅋㅋ

색은 저기 써져있는 테일러메이드와 아랫면의 번호에 입려볼겁니다

꼼꼰히 발라주고 잘말립니다.
그리곤 아세톤으로 슷슥 닦으면

완성.  근데 메니큐어가 오래되서그런가 점도거 너무 높아서 중간중간 깊ㅎ땜에 점박이된것도잇어서 한번더 덧방칠했습니다.

드라이버는 저기만 해주구요

내친김에 퍼터도 ㅋㅋㅋ

그럼 2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