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이크어웨이 골프클럽/취미는 장비빨 (아이템전)

테일러메이드 심맥스 아이언 그라파이트 샤프트 수리기 1편

테일러메이트 심시리즈로 아이언 드라이버 우드 유틸까지 맞추어쓰고있습니다.

심맥스 드라이버 내부 레진파손으로 2회 교체

5번아이언 패럴 파손 및 헤드 돌아가서 수리 1회

총 3회 수리를했네요

이번엔 아이언 샤프트가 크랙이가네요.
스틸이아니라 그라파이트 쓰고있는데 이럴줄은 몰랐습니다.

8번아이언 헤드쪽에 크랙이 쭉 갔네요.

금이간건아니고 힘줘서 살짝 휘어보니깐 카본 층이 몇층이 뜨네요. 표면 페인트가 깨져서 크랙으로 보이구요.

as센터는 여전히 오후 3시반 이후 통화가능하다고 안내가 오나 연락이 어렵네요. 무상일지아닐지 모르갰지만 as 보냅니다.

그립은 안살려줄것같아서 그립을 탈거해서 같이 보냈습니다.

보내도 다은날 도착했을꺼고 발송후 2일째 아침에 연락옵니다.  아직 무상기간이라 무상수리 되구요, 근데 샤프트가 단종이라 동일스펙인데 문양이 약간다른걸로 가게됩니다. 그리고 그립은 살려서 재장착해주니 다음에는 뽑아서 보낼필요 없다고 하네요.  물건은 아직안받아서 2편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