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즈몽/쌍룡 렉스턴 룡룡

4. 쌍용 올뉴렉스턴 계약

제가 사는 지방소도시엔 쌍용자동차 전시장이 2곳있습니다만, 전화로 물어보니 토레스 나오고 렉스턴은 치워버렸네요, ㅋㅋ 시승 가능하다고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 안내되어있는데 가능하냐는 질문에 그건 점장님 개인차량이라 점장님과 개별약속 잡으셔야된다고.. 현대기아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시승시스템이 있을줄 알았는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붐주와 함께하는 첫 여행 겸 해서 시작을 부산에서 했는데, 해운대에 아쿠아리움을 가게 되었습니다. 상어도 있고 수족관도 생각보다 크더군요. 개인적으로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보다 좋았습니다. 하여튼 부산에 간김에 대도시니까? 당연히 렉스턴들 있겠지하고 쌍용자동차 대리점 전화 3군데 돌려봤는데 우연찮게 해운대전시장에 있네요.? 역시 대도시.

주말이지만 영업사원분들답게 당직?을 서고 계시네요. 붐주 울기전에 다 봐야되서 급하게 전시차 대충확인만 하고, 차량높이에 놀라고, 트렁크 넓이에 대만족하고, 브라운시트가 이뻐서 만족했습니다.  

영업사원분하고 짧게나마 한 20분넘게 상담을 하는데,

1)    시그니처에 옵션+커스터마이징

2)    더블랙 + 인피니티오디오 + 커스터마이징

어떻게 그렇게들 아다리가 딱딱 맞아들어가나 참 신기했습니다. 시그니처 전시차량이 전국에 2대인가 남아있더군요. 근데 제가 원하는 옵션은 들어가있고 커스터마이징은 빠졌는데, 이 부분은 제가 사다가 달아도되니깐..

할인사항을 봅니다.

1.     7년경과 노후차량 보유 -20만원

2.     전시차량 -10만원

3.     특별한정생산 -50만원 (2개월전 발주물량인듯)

4.     싱글스마트키 -10만원 (요새 반도체 수급문제로 키 한 개씩만 주는데 골 때립니다. 추후 서술)

일단 전시차량을 보는데 기가 막히는게, 전시장을 10월에 갔는데, 해당 전시차 주문이 831일날 들어갔다고 합니다. 차량이 해당전시장으로 인도가 9월 중순이였구요, 결론은 생산 1달내외의 차량을 60만원 할인받고 살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견적은 위에 시그니처와 더블랙 두 종류를 받고, 전시차 구입도 견적을 받았습니다. 그날 밤 곰곰히 고민해 보았죠. 제가 거주하는 곳이 평택과 가까워서 직접 출고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부산에 있는 전시차를 사게 되면 1) 평택공장에서 해당대리점까지 발생 탁송비를 지불해야 되고 2) 부산에까지 혼자 대중교통으로 와서 다시 가지고 올라가야 되므로, 비용이 이중발생. 이래저래 나에게 할인되는 비용은 20만원 수준. 고민고민하다 결국 해당 전시차는 다른분이 계약해서 가져가셨습니다.

 어짜피 20만원 차이라 신차계약을 하려고 고민하고 있었는데 잘 됬다. 신차로 받아야지.

 그리하여 계약은 아래와같이 진행하게되었습니다.

출처 : 영업사원이 보내주신 내카톡

취등록도 직접할꺼라 어리저래 하여튼 근5000만원이 들어가게 된다.

 

그렇다면 2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