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이크어웨이 골프클럽/취미는 장비빨 (아이템전)

테일러메이드 심2맥스 sim2max 사용기

기존에 사용중인 심맥스 헤드가 깨져서 심2맥스를 구입하였다.

모델은 SIM2, SIM2 MAX 2가지 인데, 심맥스가 더 쉽다고 하고, 심모델은 드로우나 페이드를 위한 무게추 중량변경이 가능하다고하여 상급자용이라고 한다.

나는 초짜니깐.

심2 커버인데 처음에 왔을때 냄새가 좀 났었다.
개인적으로 커버는 심1이 좀 더 이쁜것같은데 그래도 2이니깐 2용으로 사용해야지

헤드페이스에 스피드인젝션 주입구가 사라졌다.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측면에 주입구가 있다. 파란색 볼트 2개가 없으니 뭔가 좀 허전해 보이기도 한다.

가장많이보는 윗면은 심1이랑 차이가 없다.
검정 페이스에 흰색 헤드라인에 카본커버.

밑면은 많이 바뀌었다. 전체거 카본으로 바뀌었고 뒷면엔 알루미늄으로 링가공되어 프레임이되어있다.

사람들 후기보니 윗뚜껑 아니면 아래뚜껑중에 하나는 떨어진다던데... 떨어지면 새거 교환 당첨.

심1은 바닥부그 그래도 스틸이라 바닥 스치는것에 대해 부담이 없었는데 심2는 카본바닥이라 좀 부담된다. 뭐 부서지지않을것임을 알지만 기스나면 아쉽. ㅋㅋ

어쨋든 쳐보니.

기존 심맥스 대비 똑같다.
치는 소리도 그렇고 느낌도 그렇고.

역시 장비가 문제겠나, 몸뚱이가 문제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