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즈몽/남친몬이 혼자 해본 일거리

엠지텍 로봇청소기 S10 울트라 구입 후기

요즘시대 있으면 좋은가전

건조기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건조기는 샀고, 식세기는 집에서 음식을 많이안해먹어서 패스, 로청은 갖고싶지만 애아기키우느라 사질못했다.

이번에 부모님집에 로청하나 놓아드렸다.

제일 중요시 본것은 가격과 흡입력.

최신 물걸래 세탁/건조기능까지 하기엔 가격이 100만원대라 너무 비쌋고, 적당한 70만원 내외로 알아봤다.

흡입압은 보통 2000-3000pa사이인데, 최대가 5000pa인 제품들이 있었다.

비교싸이트에서 스펙정렬해보니, 몇가지 나오지는 않았다. 그와중에 흡입압력은 당연 최고수준이였다.

이번에 하이마트몰에서 구입했는데 할인쿠폰에 개별 결제카드할인까지 되어서 생각보다 좀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게되었다.

아 물론, 검정색인것도 좋았다.


로청은 처음인데, 생각보다 소음은 좀 있는편이였고, 청소끝나고 스테이션에 먼지 빼내는 소리는 깜짝놀랏다. 뭐 무선청소기들 소리하고는 비슷 비슥한것같다.

생각보다 물청소도 잘되고있고

무엇보다 사람없을때 청소를 시킬수도 있고
매핑후엔 청소구역 금지구역 구분해서 할 수 있는게 마음에 들었다.

다군다나 본 제품은 국내회사제품이라 as도 좀더 신뢰가 간고 배터리도 lg꺼 쓴다니 좀더 신뢰가 올라간다.

그래도 뭐 소모성이니깐 2년여 잘쓰면 기기값은 아깝지않을것같다.

우리집 애도 언능 커서 로봇청소기 하다 두고싶다.

참고로 우리집 애기는 처음보자마다 신나서 따라다니면서 때릴라고해서 일단 피신시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