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즈몽/자라나라 식물식물

레몬밤? 바질 키우기

안녕하세요 남친몬입니다.

붐붐몬이 집에 식물하나정도는 키워애 하지않냐는 말에 붐붐몬 집에 보관중이던 레몬밤키우기(다이소구매)를 남친몬에게 투척합니다.

이렇게 생겼구요, 한 2주 방치하다가 키워봐야겠다는 생각에 조립? 해봅니다.

구성은 화분, 물받침, 배양토, 씨앗.

그런데 씨앗이 안들어있어요? 불량이에요.
ㅋㅋㅋ 그래서 다시 잡어뒀습니다. 레몬밤 키우기를 샀는데 레몬밤이 없어요. 파닥파닥

아 찾다보니깐 사진이 없어요 ㅋㅋㅋ

결국엔 붐붐몬이 바질을 사다가 던져줬어요.

그만먹어 붐붐몬 답게 식용가능한걸 줍니다.

바질+방울토마토 씨앗 세트로 사줬습니다.

 

방토는 너무 커질것같고, 화분이 작아서 바질만 심었습니다.

지금이 사실 한 3달은 넘은것같아요.

잘자랐죠? 이미 뿌리가 호분 배수구를 삐져나왔어요.

조카가 저에게 준 브라우니랑 잘 데리고있습니다.

붐붐몬이 그만 바질 살려주라고 밖에 심으라고 하는데 ㅋㅋㅋ 저는 더 키워보겠다고 화분걈해서 플라스틱 수납함 가져와서 구멍뚫고 흙 50kg퍼와서 베란다에두었는데 흙이 진흙이네요.

배양토 주문해놨고 이번주 주말에 새로 옮겨보려고 합니다. 기대하세요

커밍쑨.

이제생각해보니 바질페스토 노리고 바질씨앗사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