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붐붐몬★/★ 아방이와 붐라닛

아반떼 MD 범퍼교체

사실 이 아방이는 제차 입니다. 제명의거든요. 아참 허즈몽꺼죠.ㅋㅋ

붐붐몬이 고라니와 하이파이브를 한뒤 몇달째 제가 테이프 신공으로 데리고다녔습니다. 반대편 마져 하이파이브하면 그때 바꾸자고..

이번에 코나도 고라니와 하이파이브하면서 범퍼를 교체해야하기에 아방이도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아방이는 그래도 많이팔린 차량중 하나라서 부속값도 저렴한편이고 찾아보느 재생범퍼가 있네요. 부사진걸 붙인건 아니고 보험수리해서 나온걸 재도색해서 판매.. 하여튼 이것의 가격은 17만원 !

범퍼를 후두둑 뜯습니다. 핀도 몇개없네요 ㅋㅋ 본넷쪽에 4개 휠하우스에 스크류로 각 1개씩 하단에 언더커버 좌우로 2개씩인가..

그리곤 좌우로 뜯어요. 그리곤 안개등 커넥터 풀어주면 분리 완료

새범퍼같은 재생범퍼 17만원! 부산 옥미산업에서 구매했습니다. 포장잘되어왔쥬?

결합완료. 사실 상단그릴은 멀쩡해서 쓰고 나머지 파손부가 하단범퍼랑 안개등 브라켓이였는데 하단범퍼는 갈든 말든 크게 티가안나서 가냥 분해래서 다시썻구요. 안개등도 정상작동해서 브라켓 한쪽 깨진건 버리고 케이블타이로 이중으로 짱짱하게 달아놨어요.

번호판까지 달고

이거색상이 흰색이나 검장이 아니라서 맞출수 있을까 싶었는데 출고 칼라코드로 맞춰서 도색해서 큰차이 안납니다라고하던데 정말이네요. ㅋㅋ  궂ㄷ귣

그럼 2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