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붐붐몬★/★ 아방이와 붐라닛

아반떼 MD 범퍼 자가 수리기

안녕하세요 허즈몽입니다.

아 글 세번날아가서 화가납니다. 그래서 글이 점점 짧아지네요.

붐붐몬이 고라니와 인사하다가 범퍼가 좀 부서졌습니다. 그래서 고칠라구요.


돈주고 바꿀라니깐 40정도들구요 중고범퍼 사다가할라니깐 한 25들것같아서 직접수리하기로 합니다.

아참.. 안개등은 정상작동하지만 마운트가 부러져서 고정항수는 없더군요

그럼 차로가볼까요

 즐거운 발걸음에 사진이 좀 흔들였네요.
청테이프와 스페너를 들고갑니다.

일단 본넷을 열고 헤드라이트를 뜯었습니다만..
안개등까지는 막혀있어서 손이안들어가네요.

그래서 청테이프로 붙여서 당겨서 원자리에 꽂아?놨습니다. ㅋㅋ

그다음은 깔끔하게 테이핑!

그러면 이제 헤드라이트도 끼우고 존넷도 닫아볼까요?

굳굳. 비대칭 포인트로 한껏 멋을부려보았습니다.

그래도 좌우 대칭이 이쁠것같은생각에 반대편도 말쩡하지만 청테이프 포인트를줄까 잠시 고민했습니다.

붐붐몬에게 기쁜마음으로 보고했고, 역시 저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켜 붐붐몬은 대칭포인트보다는 비대칭을 원해서 저기까지만 했습니다.

마지막버전으로 깔끔한 투명테이프로..ㅋㅋ



그럼 2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