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즈몽/듀얼트론맨 듀맨

듀얼트론맨 듀맨 전동휠

안녕하세요 남친몬 입니다.

요새들어 취미가 좀더생겨서 바쁘게살아갑니다.

먼저 붐붐몬이 킥보드 사고싶다. 에서 시작한 듀얼트론맨. 듀맨 입니다.

일단 이렇게 생긴 전동휠 이동수단입니다.

양바퀴에 발을넣고 ㅋㅋ 레버로 악셀과 브레이킹을 합니다. 무게는 대략 40kg남짓.

주행거리는 한 60km가량 나오는것같습니다.

전동 킥보드 속도도 60에서 80km/h정도 나오는시대에 듀맨도 그이상의 속도로 나오는것같습니다. 중심잡기어렵고, 사고나기도 쉽고 뭐.. 위험하긴 정말 위험해보입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상체보호대랑 무릎보호대, 풀페이스, 고글, 장갑 다 꺼내봤네요.

한 3일 타보니깐 좌회전 우회전 어느정도는 되는데 그게 자연스럽거나 마음대로 확돌아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보통 공도 타보실라면 빡시게 한두달 이상 연습해야한다고합니다. 도로는 위험하니깐..

근래에 전동보드에 대한 법이바뀌어서 자전거처럼되네 보험이네 뭐니 말이좀 많고 복잡한걸로 압니다. 듀맨은 특이성때문에 어디한군데로 포함되진 않았다고 합니다. 이게 차로 인식이되기때문에 차도로 다녀야되고 자전거도로는 안되는..

하여튼 지금 듀맨은 골프 입문해서 못타고 집에 전시만하고있네요.

전동타실때엔 보험도 알아보세요. 법이 개정되어 보험가입이 필수이나, 보험사에서 내주는 보험이없는? 이상한 상황입니다. 미니모터스에서 나오는 제품은 유일하게 보험이 됩니다. 그게 킥보드던 듀맨이든.. 가격도 얼마안비싸던데..

공도터시려면 보험가입들 하고 타세요.. 사고나면 피보는게 많을듯합니다.


아.. 참고로 코나 트렁크에는 겨우 들어가네요. ㅋㅋㅋ

그럼2만.

듀맨 분해정비로 다시옵니다.


반응형

'허즈몽 > 듀얼트론맨 듀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듀맨.. 아듀..  (0) 2021.01.20
듀얼트론맨 듀맨 정비 분해  (0) 2020.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