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즈몽/자라나라 식물식물

로즈마리 싹이 나왔어요.

껄껄. 안녕하십니까 남친몬 입니다.

지난번에 로즈마리가 다 죽은것같아서 키친타월에 물주면서 새로이 발아시키고있는데요, 20립 중에서 2립이 발아가되었습니다. 물론 아주 조금.

그래서 아직 옮기지는 못하갰고 조금더 자라면 옮겨주려고 합니다.

아주 조금 나왔죠? ㅋㅋ

그리고 그동안 한 5일동안 각 식물들에게 물을 주지 않았어요. 엄마가 흙이좀 머르면 물을 주라고해서 아. 내가 물을 너무 과하게줘서 습해서 죽었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좀마를때까지 기다려보다가 오늘 좀 봐봤어요

와.. 로즈마리 싹이 났었어요. 자라나라 새싹새싹!
물론 3칩씩 3곳에 나누어심었는데 2개만자라고 위치도 좀 움직였네요. 물주다가 좀 쓸려갔나봅니다.

다름 다른애들 근황도좀 볼까요.

에델바이스 심은 라인인데 에델바이스 같긴합니다. 새로 하나 나왔어요!

이거슨 레몬밤 신은동네인데 싹이 하나 자랐어요!

그리고 메인급 자라나라 바질바질. 심을때 뿌라손상이 심하더라도 좀 찢어서 옮길껄 싶긴하네요. 성장이 예전같지않습니다.

그럼 2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