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즈몽/차박

(충청북도 차박)코나일렉트릭 차박(충북 충주 목계솔밭, 남한강 차박) (통제 추가)

안녕하세요 붐붐몬입니다.

오래된글에 또추가사항이 생겼습니다.

통제가 풀렸다고하네요 .

오늘은 부찌갬성이니 부찌먹으러 캠필가세요 ㅅㄱ 

 

-------------------------------------

 

안녕하세요 남친몬 입니다. 오래된? 글에 추가사항이 생겼습니다.

목계솔밭이 20.03.28 부터 통제가 된다는 글을 봤습니다. 어디서 공지사항으로 본것은 아니고, 관련 카페 글에서 보게되었습니다.

넓고 좋았는데, 다음에 한번더 가야지 했는데 좀 아쉽네요.

 

근처 수주팔봉은 코로나로 통제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목계솔밭은 유료화 된다는 썰도 있는것같고, 임시 통제는 아니고 일단은 무기한 통제인가 봅니다.

 

그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만.

============================

안녕하세요 붐붐몬입니다.
오랜만입니다.
입돌아가기전에 코나 차박을 한번 더해야될것같아서
가까운 충북  충주 차박을하러 부지런하게 갔습니다.

(아 맛밤 맛있네요 아무튼)


충북 충주 목계솔밭,  남한강 차박

주요정보
1. 화장실 : 24시간화장실있음 휴지없음
잔디밭에  텐트 치는곳이라 흙이좀 있음

2.근처 편의점없음
하지만
VIP모텔 밑에 CU있음 차로 1키로정도?
근처에 물이나 쓰레기봉투 등 소소하게 좌판 놓고 판매하는곳이 11시에서12시까지오픈하심

3.조리가능
 :취사장 있음(개수대있음)
아 이거때문에 여길온것도있죠
구이바를사야지 맘먹고 산뒤 쓸엄두도안났는데
고기꾸어먹기위해서 찾다가 나왔습니다.
충주 쓰봉 가져오면 쓰레기 여기서 폐기가능

어디로 주차할지는모르겠지만 주차하고픈곳에따라
화장실에서멀어질수도있어요

흐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