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이크어웨이 골프클럽/드라이빙 센터 연습 (인도어)

용원 cc 골프연습장

오랜만에 부산와서 용원cc 연습장 왓습니다.

역시나 시설은 잘 관리되어잇네요 그물망 끝을 200m로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이전과 달리 천장 그물이 생겼습니다.

아마 그물 넘기시는분들이 간혹 계셔서 그물넘어가면 코스그린이던가 했던것같은데 사고 위험때문에 덮은것같습니다.

단점은 탄도가 좀 높은 사람들은 2층이나 3층에서 치면 천장맞고 떨어지네요.

오늘은 드라이빙아이언 2번 위주로 연습했는데
2층에서 치는데 매트에서 놓으면 170-180 정도 티에놓고치면 180-190 정도 나오는것같습니다.

대충 1층에서 치고, 런 포함하면 위에 거리가 최종 비거리가 될것같네요.

그리고 오늘은 그린맛도 살짝 보고왔습니다.

햝햝

드라이빙센터 뒤쪽으로 연습그린이 있는데 굉장히 깁니다. 한참 연습할때는 6명까지 올라가서 쳤던것같네요. 백에 티를 낳고다니지않아서 주변에 낙옆주어다가 포인트 만들아놓고 쳤습니다. 거리감이 어렵네요. 오전이라그런지 이슬이 느껴지기도하고 볕은 또 잘들어서 금방마르기도하는것같고.

그럼 2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