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붐붐몬과 허즈몽/붐붐몬과 남친몬의 애틋한 데이트

남해 아난티 리조트 골프장 CC

안녕하세요.

붐붐몬따라 남해 아난티까지왔습니다.

리조트 사업에 부대시설로 골프장이 있는구조인데 골프장 자체도 처음오거니와 전밤적으로 시설이 좋네요. 경치도 좋구요.

물론 투숙이나 게임을위해 온건아니고 인사차 왔습니다. 여기 남해 아난티 리조트에 식당 및 서점등이 있는 이터널저니에서 식사도 했구요. 가격은 좀 쎄네요. 물론 뷔페도 쎄긴합니다.

식사는 맛있네요. 촵촵

이터널저니에보면 책방도있고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독서할수있는 공간도 있는데 장사의 목적보다는 아이들과 함께온 부모님들이 함께 시간을 보낼수 있는공간으로 만든것같네요.


골프장쪽도 한번 가보고. 그린은 처음 밟아봤네요. 벤치있는거봐서 티박스는 아닌것같고 그냥 사진촬영용같긴 합니다.

클럽하우스 언에서 커피도 한잔마셨는데 쿠키랑 같이주시네요. 가격은 무섭네요. 거즘 1만원.

서빙해주실때 무릎꿇고 주셔서 어찌할바를 몰랐네요.

안에 분위기도 좋구요 조용하니..

건너편엔 뷔페가 있구요. 사우나 , 화장실도 잇슺니다.

아래층에는 골프장 츌입과 함께 간단하게 식사하는 공간도았다고하내요.


남해 바닷가가 경치가 좋네요

그럼 2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