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즈몽/붐붐몬이 쏘아 올린 일거리

슈피겐 셀카봉 삼각대 셀각대

안녕하세요 남친몬 입니다.

오늘은 오래된 셀카봉을 바꿔보았습니다. 요새좀 보이는데 삼각대 기능이 되는 블루투스 셀카봉 겸 삼각대 입니다.

예전에 어디 놀러갔을때 쓰는걸 봤는데 옆으로 털썩하고 쓰러지는걸봐서.. 저건안사야갰다 싶었는데요. 지난번 제주도 비행기안에서 면세품으로 붐붐몬이 샤오미 셀카봉겸 삼각대를 사자고했는데 제가 거절했죠.

그런데 계속 사자고해서 아유참. 어떨수없이 사봤습니다.

싼거는 1만원 이하도있는데 교보문고에서 몇개만져본 결과 너무 싼거는 가벼워서 쓰러지기가 쉬웠고, 아래 삼발이가 자석이없어서 너덜너덜? 거리기 쉽상이더군요.

그래서 찾다보니 3만원대의 삼각대겸 셀카봉을 알아보았습니다. 슈피겐은 사실 핸드폰 케이스로 많이 알려져있는대요, 나름 인지도있는 브랜드인지라 선택하게되었네요. 비슷한가격, 비슷한디자인, 같은 기능.

일단 택배가왔네요.

포장은 간단하게 에어캡포장으로되어있습니다.

셀카봉 스팩이 잘 써져았네요. 휴대시 210mm, 최다 연장시 890mm까지. 260도 회전에 알루미늄 재질, 블루투스 리모컨등등 입니다.

박스를 까볼까요

설명서 케이블 셀카봉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음. 가볒게 살명서를 봐볼까요.?

블루투스 연결때문에봤는데 5초동안누르라네요.

폰에들어가보니 슈피겐 s540w라고 뜨네요. 연결해서 페어링해두면 앞으로는 리모컨만 전원켜서 바로사용이가능합니다.

본체를 보면

기존 셀카봉에 디해 다리때문인지 더길고 묵직합니다.

삼발이 다리는 끝이 자석으로 되어있어 흐느적거리지않습니다. 평쳐도 적당히 자세를 유지합니다.

세워보면 이런 느낌이네요

바닥에 세워서 완전히 늘리면 저정도네요.

아참. 이거 포인트가있는데 다리가 2중으로되어있어서 연장이됩니다. 놏이세울수록 다리가 넓어야 안정적인데 이것때문에 이 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리모컨 모습입니다. 저가형은 보통 수은전지를 소모성으로 쓰게되는데 좀 가격대가있으먄 버텅 충전해서 쓰게되어있더군요. 마이크로 5핀입니다.

처음에 제노트9에 케이스상태로 끼우려고하니 도저히 안들어가더군요.. 깜놀.. 예전에 V20도 사이즈도 큰데 케이스까지 쓰니깐 사이즈 오버되서 안들어갔는데 아뿔사...

그런데 좀더 당겨서 늘려보니 타이트하게들어갑니다.

셀카종으로쓸때는 기존보다는 좀더 무게때문에 부담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삼각대의 활용성때문에 앞으로 주로쓸것같습니다.

그리고.. 삼각대로 세워서쓸때는 주로 좌우로 길게보다는 상하로 길게 쓰게될것같습니다.

셀카봉에 끼워보니.. 빅스비버튼이 눌려서 좀 한쪽으로 빼게됩니다. 노트9이 하단보다는 상단이 조금 더 무거운것같아서 상단부로 물려놓으면 전원버튼이 눌리네요. ㅋㅋ 그래도 좌우로 잘 물려놓고 세워놔도 쓰러지지는 않는데 불안한건 사실입니다.

그럼2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