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붐붐몬★/☆ 기계설계

[Auto CAD 2018] 명령창 에 명령: 이 없어짐 / 명령 오류

(가져가실때 무단으로 복사 붙여넣기 하지마시고 최소한 댓글이라도 달아주세요~)


안녕하세요 붐라니입니다.
뭐 다른건아니고 일하다가 빡쳐서 글씁니다.



보통 우리가 필렛이나 단축키입력하면
캐드 명령어 창에서 '명령: '과함께
넘나 친절하게 뭐할건지 선택하게하죠ㅇㅅㅇ
근데 어느순간부터


빵냥이도 아니고 양아치처럼 물어보지않고 지멋대로 입력하더라구요 허참 ㅡ ㅅ ㅡ

명령: 이사라지거나

명령오류발생 할 때마다설계할때마다
끄고 킬수도없고 짜증나서 알아본결과
우리가 리습만들때 초기설정해야하는게있는데
그중 노무트가 있었는데 그걸누락하면
생기는문제라고합니다.

추가로 제블로그를 보시는분들 중에
AutoCAD 2014 명령의 키보드 단축키가 예상대로 되지않는 경우에도 이런 에러 메세지가 뜬다고하네요ㅠ


명령어 :Nomutt
새값입력 :0


Nomutt
정상적으로 억제되지 않는 경우 메세지 표시(반복표시)를
억제하며 메세지 표시는 일반적인 모드 이지만
스크립트 lisp 루틴 등을 수행할때에는 메세지표시가
억제됩니다.



이렇게하면



다시친절해집니다.
2012에서 업그레이드되면서 생긴기능이라고하네요
그지같네여 암튼

저처럼 끄고키는분없길바라며
20000

아 혹시 명령어창이 없어져서 들어온거면
Ctrl+9누름됩니다.

흠...허즈몽님께서 블로그 좀 하라고하니 제가 만들었던 소소한 리습 오류를 블로그를 해야하나 ..싶네요 ㅎ
소소하게 많은도움이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